기프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가상화폐 기부 협약

2024-11-26 09:34:57    

윤 대통령이 신년사에서 기득권과 지대 추구를 비판하며 노동·교육·연금 3대 개혁을 다시 강조한 것도 그런 맥락일 것이다.

백번 양보해 부족하다 해도 정부 주장처럼 의대 정원 확대로 필수 진료과 기피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다.부자를 가난하게 만든다고 가난한 사람이 부자가 될 수 없듯이 의사를 겁주고 명예를 훼손한다고 환자 병이 낫는 게 아니다.

기프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가상화폐 기부 협약

인구 대비 의사 수보다 한 명의 의사가 얼마나 많은 지역의 환자를 진료하느냐.실제로 2019년 한국의 의사 수는 인구 1000명당 2.자칫 지역 토호의 현대판 음서제로 악용될 가능성이 크다는 공정성 이슈를 차치하고라도 의료 질 저하를 막을 방법이 없어서다.

기프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가상화폐 기부 협약

흉부외과는 항상 미달이었다.또 의사 수와 관계없이 의료접근성은 한국이 가장 뛰어나다.

기프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가상화폐 기부 협약

일본은 우리보다 앞서 의사 수를 늘려 필수 진료과 기피와 의료의 지역 편재 문제를 해결하려 했지만 최근 정책 방향을 수정했다.

실제로 인천의 상급종합병원인 가천대 길병원은 전공의가 없어 소아의 입원 진료를 2월 말까지 잠정 중단한다고 발표했다.자칫 지역 토호의 현대판 음서제로 악용될 가능성이 크다는 공정성 이슈를 차치하고라도 의료 질 저하를 막을 방법이 없어서다.

이를 오판해 의사 수 증원과 같은 국소적 대책으로 접근하면 안 된다.결국 ‘경제재정운영 및 개혁 기본방침(2018)을 통해 의대 정원을 다시 줄여야 한다고 판단했다.

가령 2019년 한국 국민 1인당 외래 진료 횟수는 연 17.이번에도 교육부가 보건복지부에 정원을 늘려 달라고 요청했다.









Copyright © Powered by     |    아웃백 갤러리|기프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가상화폐 기부 협약    |    sitemap

가석방 없는 종신형으로 사형제 대체해야미, 한국에 핵추진잠수함 용인해야Fear & Greed Index와 국내 코스피 지수 비교20년 반도체맨이 말하는 삼성전자 위기론[딥다이브]안보 근간 흔드는 초급 간부 처우[표] 주요국 10년물 국채 수익률 비교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가상화폐거래소 후오비 코리아, 원화 거래 정식 오픈브릴라이트, 암호화폐 지갑 개발…내년 봄 출시LS전선아시아(229640) – 3Q16 Review농협, 우리쌀·우리술 K-라이스페스타 개최 확정[표] 주요국 10년물 국채 수익률 비교‘고려아연 공개매수 중지’ 2차 가처분도 기각…자사주 매입 가능빗썸,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PMIK, ‘지속가능경영’ 박차… 신규 세미나 프로그램 도입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제스트, 신년맞이 에이드랍·트레이더 이벤트 진행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인형극으로 성·인권 교육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인천공항 3분기 국제선 여객 1815만명 개항 이후 최다 실적그 섬의 여자는 참지 않는다…'이혼율 1위' 도시의 속사정한일사료(005860) – 3Q16 Review: 지난해 부진을 완벽히 털어버린 실적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바이든 자본이득세 겨냥한 상위 1%는 '美 금융시장 큰손'가상화폐거래소 코빗, 나스닥 매칭 엔진(Nasdaq ME) 도입중국 일대일로 맞설 중동의 경제회랑…관련국 꿈은 제각각개인투자자 코스피 순매수도 상위 20종목(26일)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따뜻한 바다에, 가을 전어 실종”…이번엔 ‘피시플레이션’ 비상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제스트, 신년맞이 에이드랍·트레이더 이벤트 진행